진공주형으로 플라스틱 제작, 시간과 비용 크게 절감하는 실시간 제조 견적

남시우
남시우

 오늘은 진공주형 방식으로 제작된 플라스틱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진공주형(Vacuum Casting)이란? 
  진공주형 제조 방식에 대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영상 자료와 함께 포스팅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 진공주형, 신속하게 소량의 샘플 제작이 필요할 때 최고의 방법! 
  다시 한번 소개해 드리자면 진공주형 제조 방식은 실리콘 재질의 형틀을 만들어 액상의 플라스틱 재료를 주입한 후, 고체화시켜 제품을 소량 생산하는 방식입니다. 진공주형은 다품종 소량 생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금속 금형을 이용한 사출성형 제품과 비교했을 때, 치수 안정성이나 견고함 등에 있어 큰 차이가 없는 것도 장점입니다. 

진공주형 통해 플라스틱 제작 - 크렐로.jpg
진공주형 제조 방식 이용한 플라스틱 제작 사례

  위제품이 진공주형 제조 방식으로 생산된 제품입니다. 보행속도를 측정하는 라이다 센서로 쓰이게 될 이 제품은 크렐로를 통해서 제품 디자인, 기구설계, 시제품 제작 단계를 거쳤습니다. 의과학자들과 공학자들로 구성된 스타트업에서 신체기능 측정을 자동화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현재는 분당 서울대 병원과 서울 아산 병원 등 국내 주요 병의원 및 연구기관 등에서 활발하게 쓰이며 미국에도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진공주형 방식 플라스틱 제작 사례.jpg
실제 사용 모습

  외부 하우징은 총 3파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유사 ABS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하우징 상면의 로고는 실크 인쇄하였습니다. 각 파트별로 오차 없이 생산되어 문제없이 조립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렐로의 진공주형 서비스는 업계 최고의 실력자들로 구성된 생산 네트워크를 통해 생산되므로 차원이 다른 품질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진공주형 제조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크렐로가 가장 좋은 선택지라고 과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크렐로, 국내 최초 진공주형 제조 실시간 자동 견적 서비스 제공

플라스틱 제작 실시간 견적 이용한다면.jpg
크렐로의 혁신적인 실시간 견적 시스템으로  효율적인 제조를 시작하세요!

  또, 크렐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진공주형 제조 견적을 실시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진공주형 생산을 위해 공장을 수배하거나, 메일을 보내놓고 견적을 기다리거나, 전화로 납기일을 독촉하지 않아도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진공주형 제조기술을 이용해 생산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견적 단계부터 시간을 크게 절감할 수 있기 때문에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시키고, 제조방식과 재료, 수량 등에 따른 견적을 즉시 비교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어 기업 프로젝트 효율성을 대폭 높일 수 있습니다. 이미 이러한 효율적인 제조 서비스를 경험한 스타트업, 연구기관, 중소기업, 대기업들은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하여 크렐로와 꾸준히 함께하고 있습니다.
>혁신기업들에게 선택 받는 온라인 제조업 플랫폼, 크렐로가 급성장하는 이유
>실시간 자동 견적 즉시 이용해보기
 



 

진공주형 플라스틱 제작 실시간 자동 견적 시스템.jpg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