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맡길 수 있는 3D프린터출력대행 업체 추천

남시우
남시우

  기업에서 3D프린터를 직접 운용하는 일은 비효율적이라고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렸습니다. 부담스러운 구축 비용과 만만치 않은 유지 보수, 안전 관리 등의 이유 때문인데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기업에서 3D프린터를 직접 운용하는 것이 비효율적인 3가지 이유

  그렇다면 3D프린팅한 제품이 필요할 때, 3D프린터출력대행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적절한 솔루션일 것입니다. 3D프린터출력대행 서비스의 장점은 소재와 색상, 출력 방식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서포트 제거, 표면 연마, 빈틈 메꾸기 등의 기본 후가공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3D프린터를 직접 운용하는 것보다 편리합니다. 또 전문 엔지니어들이 고가의 장비를 직접 운용하기 때문에 품질면에서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3D프린터를 이미 보유 중인 고객분들께서도 3D프린터출력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추가로 3D프린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3D모델이 있어야 하는데 3D모델이 없는 경우, 주문자의 요구사항에 맞춰 3D모델 설계 작업까지 함께 의뢰가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높습니다.

211126_DSC01119.jpg

  위 제품은 SLA방식 3D프린터로 출력한 기업용 시제품입니다. 표면의 적층면이 보이는 FDM방식과 다르게 SLA방식은 출력물의 표면이 매끈합니다. 제품 내부와 결합 부분이 복잡한 구조로 설계되어 높은 정밀도가 요구되는 제품이었는데 오차 없이 정확하게 출력되었습니다. 이렇게 SLA방식은 표면 품질과 정밀도가 우수하기 때문에 기업용 시제품제작에 보편적으로 사용됩니다. SLA방식의 출력 과정을 살펴보면 레진이라고 부르는 액상의 광경화성 수지 소재를 수조에 담아 레진을 굳게 하는 작업을 반복하며 형상을 만드는데, 액체 상태인 레진을 손으로 직접 만지면 유해하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며, 보관도 까다롭고, 악취가 심합니다. 또 출력물 표면에 경화가 덜 된 레진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 작업 도중에는 반드시 보호 장비를 착용하여야 합니다. 
 > SLA출력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기

211126_DSC01127.jpg

   그래서 효율성을 우선하는 수많은 기업들은 3D프린터출력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시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3D프린터출력대행 업체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유명 검색엔진에 광고 등록된 3D프린터출력대행 업체만 100여 곳이나 됩니다. 보통 해외 브랜드의 3D프린터를 대행 판매하기도 하며 메일이나 메신저, 게시판 등을 이용해 모델을 전달하면 업체 측으로부터 견적을 재전달 받고 출력 여부를 결정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제조 서비스 플랫폼 '크렐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3D모델의 제조 견적 산출을 자동화하여 실시간으로 견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모델 분석을 통해 실제 출력 시 문제 되는 부분을 AI가 피드백합니다. 모델에 문제가 없다면 메일을 기다리거나, 전화하지 않고도 다양한 제조 방식과 소재에 따른 견적을 간편하게 비교해 본 후 주문 발주할 수 있습니다.

3D프린터대행 서비스 업체 추천.jpg

  발주된 주문은 업계 최고의 실력자들과 최대 규모의 장비가 모인 해외/국내 생산 네트워크에서 생산이 시작됩니다. 다양한 생산자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하고 있는 AI가 최적의 생산 공장에 주문을 분배하기 때문에 고객은 출력 품질에 대한 우려 없이 언제나 우수한 품질의 출력물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크렐로는 국내 3D프린터출력대행 업체 중 유일하게 실제 이용 후기를 공개하고 있는데, 평점 5.0만점에 4.9점 이상을 기록하며 품질에 대한 칭찬이 가득합니다.

chrome_cmOxxo0wkq.jpg
3D프린터대행 업체 후기.jpg

> 실제 이용객들의 별점 후기 더 보러 가기

  이러한 고품질의 제조 서비스를 24시간, 언제든지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공장을 섭외하거나 견적을 비교하는 데 걸렸던 시간, 비용 등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속도, 품질, 비용까지 지금까지 없었던 혁신적인 제조 서비스 크렐로는 제조 공장이 필요한 대기업, 효율성을 추구하는 중소기업 등에서 '제조업의 미래'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3D프린터출력대행 업체를 찾으신다면 크렐로와 이야기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기업들에게 선택 받는 온라인 제조업 플랫폼, 크렐로가 급성장하는 이유

3D프린터대행 업체 추천.jpg

  


 

Creallo_3D프린터출력대행_시제품 제작.jpg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