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프린터 출력 대행 후기, 빠르고 품질 좋은 시제품

남시우
남시우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제작된 고품질의 유광도색 시제품을 소개합니다. SLA 3D프린터를 이용해 흰색 레진으로 출력하였습니다. 크렐로에서는 3D모델 출력 대행 주문 시, 모델별로 간단하게 컬러를 지정하여 원하는 색상의 도색까지 한 번에 간편하게 지정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유광도색, 무광도색, 고무도색 등 다양한 도색 후가공 서비스가 가능해 시제품 제작에 이용하고 계십니다. 해당 모델은 뚜껑과 몸체가 따로 분리되는 제품이었습니다. 3D프린터 출력과 도색을 한 이후에도 뚜껑과 몸체가 부드럽게 분리, 결합하여 여닫는데 문제가 없는 것까지 확인하였습니다. 뚜껑과 몸체가 서로 다른 색상으로 제작되어 귀여운 느낌을 더하고 있습니다. 

211126_DSC01097.jpg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 고품질의 유광도색 시제품 제작 후기

  제품의 손잡이 부분의 안쪽까지 깔끔하게 도색 된 모습과 양각으로 표시된 눈금과 글자 부분도 또렷하게 잘 출력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출력물 아래에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점자가 있었는데 역시 문제없이 출력되었고, 도색까지 정밀하게 처리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3D프린터 출력 대행 의뢰를 해주신 고객님께서는 크렐로 서비스를 자주 이용해주시는 기업 고객님이십니다. 이번 시제품을 받아보시고 출력 품질과 도색 서비스에 다시 한번 만족감을 표현해주셨습니다.

211126_DSC01112 copy.jpg
크렐로의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는 감히 업계 최고라고 말씀드립니다.

  크렐로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 중에서는 일주일에 3~4번 정도 꾸준히 다양한 모델을 3D프린팅하고 계시는 기업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그정도라면 그냥 3D프린터를 구입하는 것이 낫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3D프린터를 직접 운용하는 것보다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인 이유에 대해 지난 포스팅에서 다룬 적이 있습니다. 참고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기업에서 3D프린터를 직접 운용하는 것이 비효율적인 3가지 이유

위 포스팅에서는 비용과 안전 문제 때문에 3D프린터를 직접 다루는 것은 비효율적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덧붙여서, 그렇다면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님들이 가장 우려하는 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품질'일 것입니다. 수억원의 산업용 3D프린터라도 소프트웨어 설정값이 얼마나 최적화 되었는지와 주기적으로 유지보수를 잘하고 있는지 등과 같은 요인으로 출력물의 품질 차이가 납니다. 또 표면을 연마하고 빈틈을 메꿔 주거나 광택 처리를 하고, 이번 소개해드린 제품처럼 유광도색을 해야 하는 후가공 서비스는 결국 사람이 직접 수작업으로 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그래서 3D프린터를 이미 보유하고 있더라도 경우에 따라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품질과 비용 면에서 훨씬 효율적이기 때문이죠.

211126_DSC01098.jpg
빠르고 품질 좋은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를 찾으신다면, 크렐로가 정답입니다.

   크렐로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는 매년 1,500여 곳의 중소기업, 연구소 그리고 농심, nc소프트와 같은 대기업, 또 넷플릭스와 같은 세계적인 기업들에서 꾸준히 이용하며 괄목할만한 급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품질'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크렐로 3D프린터 출력 대행 서비스가 단지 빠르고 쉬운 시스템을 제공하는 데 그쳤으면 이렇게 큰 사랑을 받지 못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렐로는 업계 최고의 생산 파트너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크렐로의 품질관리팀은 생산 파트너 선정을 위해 업계 최고의 엄격한 기준으로 다방면의 항목들을 확인하여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해드리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크렐로 서비스를 실제 이용한 후에만 작성 가능한 크렐로 홈페이지의 고객 후기 페이지에는 5점 만점에 평균 4.9점이라는 놀라운 점수와 품질에 대한 칭찬이 가득합니다. 
> 크렐로 서비스 고개후기 전체 보러가기

chrome_7EmivZ7LTn.jpg

  얼마 전 일산에서 열렸던 3D프린팅 업계 컨퍼런스에 참석한 적이 있습니다. 모 3D프린터 출력 대행 업체 사장님들께서 기업용 시제품 제작 주문이 들어오면 자기들도 크렐로를 종종 이용한다고 웃으며 말씀하시면서 크렐로는 가격과 품질이 '넘사벽'이라고 따봉까지 날려주셨습니다. 컨퍼런스장에서 만날 때마다 계속 칭찬해주셔서 몸 둘 바를 몰랐던 기억이 납니다. 빠르고 품질 좋은 3D프린터 출력 대행 업체를 찾으신다면, 크렐로를 이용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다른 고품질 시제품 제작 사례 구경하기


 

Creallo.jpg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 크렐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