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지금까지 없었던 혁신적인 제조 서비스 '크렐로'에서 전해드립니다.

남시우
남시우
Frame 1.png

  안녕하세요 고객님!

  어느덧 늦가을이 지나 쌀쌀한 날씨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비록 차가움의 계절의 시작되었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봄이었으면 좋겠습니다. 2021년도 이제 마무리의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 하시는 일 마무리 잘 하시고, 좋은 결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1월 크렐로 소식에서는 크렐로가 참여한 넷플릭스 굿즈 제작 소식과 매뉴얼 업데이트, 혁신 파트너 인터뷰 등 다양한 소식들을 한가득 준비했습니다.

1. K 콘텐츠와 함께하는 크렐로

크렐로 사진 복합 레이어 (2).jpg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이 공개 하루 만에 전 세계 드라마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K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습니다. 뜬금없이 K 콘텐츠를 다루는 이유는 크렐로가 <지옥>의 굿즈를 제작했기 때문입니다. 바로 11월 16일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지옥의 사자’ 피규어입니다. 작년말, 넷플릭스와 제작 관계자분들이 크렐로에 직접 연락을 주셨고, 올해 초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콘텐츠인 만큼 관계자분들의 기대가 큰 프로젝트였습니다. 크렐로는 업계 최고의 품질과 놀라운 제조 속도로 결과물을 제공해드렸고, 모든 관계자분들이 기대 이상으로 만족하셨고, 추가 제작까지 의뢰하셨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K 콘텐츠의 저력을 알리는 데 기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2. 실시간 견적 이용 매뉴얼 업데이트

211025 자동DFM분석 시스템 저용량버전.gif

  지난 10월 업데이트된 자동 DFM 분석 시스템을 통해 웹상에서 3D 설계 모델의 생산 가능성과 정합성, 비용 절감을 위한 피드백을 365일, 24시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에 맞춰 견적 시스템을 처음 이용해 보시는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크렐로 AI 분석 결과에 따른 자세한 내용과 이용 절차 등에 관한 매뉴얼을 자료실에 업데이트하였습니다. 고객님들의 새로운 도전과 혁신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 자료실 바로가기 

3. 크렐로의 혁신파트너 - 미라이크 정희승 대표를 소개 합니다 !

크렐로 사진 복합 레이어 (3).jpg

  온라인 제조 서비스 플랫폼 크렐로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계시는 고객님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혁신을 주도하고 계시는 분들을 직접 만나보는 콘텐츠를 제작해 보았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크렐로의 혁신 파트너는 시간 관리 전문 ICT 기업, 미라이크 정희승 대표님입니다. 정희승 대표님과 함께한 진솔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 “크렐로 혁신 파트너 소개 - 마이니3 제품으로 사랑받고 계시는 미라이크 정희승 대표님을 만났습니다”


 

  11월 크렐로 소식 유익하셨나요? 12월에도 다양한 정보와 신나는 소식을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크렐로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이 필요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1:1문의나 실시간 채팅, 크렐로 사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연락 주세요. 고객님들의 제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reallo13.jpg
지금 바로 제조 시작, 크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