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자인진흥원 온라인 제조 플랫폼 사업, 시제품제작 지원 수요기업 모집!

남시우
남시우
2022 디자인 온라인 제조 플랫폼 사업 시제품 제작 수요기업 모집 공고 크렐로

  안녕하세요. 코로나19 확산세가 가파른데 부디 건강한 일상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시행하는 2022년 디자인-온라인 제조 플랫폼 사업에 크렐로가 온라인 제조 플랫폼 전문기업으로 선정되었다는 기쁜 소식과 함께 시제품 제작 수요기업 모집 공고 내용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공장 등과 같은 생산시설이 없고, 디자인렌더링이나 설계도면만 보유하고 계신 중소기업, 디자인기업, 스타트업, 1인 기업이라면 이번 2022년도 디자인-온라인 제조 플랫폼 사업의 수요기업 모집에 신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디자인목업, 워킹목업을 위한 시제품 제작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크렐로는 업계 최고의 실력과 최대 규모의 장비를 보유한 생산 네트워크를 통해 차원이 다른 제조 경험을 제공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도 디자인-온라인 제조 플랫폼 사업
- 시제품 제작 수요기업 모집 공고 -

2022 디자인-온라인 제조 플랫폼 사업

■ 사업목적 
제조기반이 없는 중소기업의 아이디어를 온라인 기반의 제조 플랫폼을 통해 시제품으로 제작하고, 제조기술 관련 서비스를 지원하여 디자인-온라인 제조 플랫폼 산업 활성화 및 수요창출에 기여 

■ 지원대상
제조기반이 없고, 시제품 제작을 위한 디자인렌터링, 설계도면을 보유한 중소기업, 디자인기업, 스타트업, 1인 기업 등 - 자체 브랜드 보유기업 우대

■ 지원분야
디자인목업, 워킹목업, QDM(소량생산 등에 필요한 간이 금형)

■ 지원내용
시제품 제작 건당 최대 2,000만원 이내(VAT포함, 총 제작비용의 80% 이내) 

■ 지원방식 
시제품 제작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에 대하여 디자인-온라인 제조 플랫폼을 보유한 전문기업을 통해 시제품 제작 지원 (전문기업 - 크렐로 외 5개 기업 )


"크렐로가 여러분의 여정을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하겠습니다!"

2022 디자인-온라인 제조 플랫폼 사업

■ 신청기간
'22. 3. 17(목) ~ '21. 4. 8(금), 18:00까지 접수된 기업에 한함

■ 신청방법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후 파일로 담당자 이메일 접수 (아래 링크 참조 부탁드립니다.)


 ▶ 한국디자인진흥원 - 모집 공고문 바로가기 ◀
 

"크렐로는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조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크렐로의 온라인 제조 시스템을 통해서 누구나 도구를 발명하고, 손쉽게 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모두가 혁신의 주인공이 되는 날을 꿈꾸며, 특히 새로운 도전을 하는 이들을 가속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