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12 3D출력 소형 하우징 시제품제작 사례

남시우
남시우
211126_DSC00778.jpg
PA12 소재로 출력한 소형 하우징 시제품제작 사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PA12 소재를 이용하여 3D출력한 소형 하우징 시제품제작 사례입니다. MJF 방식을 이용하여 3D출력한 이번 시제품제작은 기업 고객님께서 의뢰하신 주문입니다. 소형 하우징 목적의 시제품으로 제품 내부의 보스와 리브가 오차 없이 정밀하게 출력된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JF 3D출력의 주요 소재인 PA12는 기본적으로 가볍고, 우수한 강도와 인장력을 가진 소재라고 설명해드린 적 있습니다. 실제로 PA12 소재로 3D출력한 제품들을 만져보면 용도에 따라 단단하기도 하고, 탄성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PA12로 제품을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는 해외 업체도 있을 정도로 치수 안정성이 좋아 정밀한 모양의 출력에 용이하고, 내충격성이 우수합니다. 
> PA12 소재를 이용한 시제품제작 더 보러가기

PA12 mjf출력 소형 하우징 시제품제작.JPG
PA12 나일론 소재 시제품 제작, MJF 3D출력

  기능성 시제품제작 및 최종 사용 부품의 소재로 많이 쓰이는 PA12 나일론 소재를 크렐로 자동DFM분석 시스템에서는 생산성 검토와 제조 견적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즉, 3D모델을 드래그하여 업로드만 하시면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제조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고 있는 PA12 소재 시제품도 기업 담당자님께서 직접 크렐로 자동DFM분석 시스템에 3D모델 업로드하셔서 주문까지 완료하셨습니다.

>크렐로, 인공지능 자동DFM분석시스템으로 시간과 비용 대폭 절감 -보도기사

211025 자동DFM분석 시스템 저용량버전.gif
지금 바로 제조 시작 ! 크렐로에서는 PA12 소재 3D출력을 실시간 제공합니다.

  견적을 기다리거나, 메일로 다시 소통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제조를 시작할 수 있는 크렐로 서비스는 현재 1,500여 곳이 넘는 기업들이 꾸준히 이용 중입니다.  PA12 소재 뿐만 아니라 흰색레진, 검정레진, 소프트레진, 투명레진의 SLA 3D출력, 스테인리스강과 알루미늄의 금속 3D출력 등을 실시간 제공하며 차별화된 기술을 선보여 제조 서비스를 소프트웨어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혁신적인 제조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D출력 대행 후기, 빠르고 품질 좋은 시제품 

PA12 시제품제작 mf 3d프린트.JPG
PA12 나일론 소재의 고품질 시제품제작 사례 

  이번 소개해드린 PA12 소형 하우징 시제품제작 사례처럼 고품질의 시제품제작이 필요하시다면, 빠르고 쉬운 크렐로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현재 크렐로에서 3D출력 할 수 있는 PA12 소재 최대 사이즈는 380mm x 380mm x 350mm 입니다. 대형 사이즈의 시제품제작은 분할 출력하여 조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크렐로 홈페이지에서 맞춤 상담이나 메일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d출력 시제품제작.jpg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 크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