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가공 견적 기다리기 답답하셨죠? 이제는 실시간으로 확인하세요! - 크렐로 10월 소식

남시우
남시우
Frame 2 (3).jpg

  안녕하세요. 크렐로 고객님.
  아침저녁으로 바람이 제법 차갑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감기, 독감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10월호 크렐로 소식에서는 CNC가공 자동 견적 산출 서비스 탑재, 추가 옵션 기능, 생산 파트너 페이지 리뉴얼, TIPS 선정 등 고객님들께서 기대할만한 소식들로 준비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1. CNC 가공 자동 견적 산출 서비스 탑재!

크렐로 사진 복합 레이어 (7).jpg


  많은 고객분들이 기다려주셨던 CNC가공 자동 견적 산출 서비스가 탑재되었습니다. 실시간 견적 페이지에 CNC가공이 필요한 3D 설계 모델을 업로드만 하시면, 즉시 모델을 분석하고 재료, 수량, 후가공 등 다양한 옵션에 따른 제조 견적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는 견적을 기다릴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CNC 가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크렐로의 AI기술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품질까지 보장 받는 성공적인 제조를 경험해보세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CNC 가공 자동 견적 산출 서비스 탑재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크렐로 실시간 견적 페이지를 통해 'CNC 가공 첫 주문' 시 주문 금액의 10%를 포인트 적립해드립니다. 크렐로 AI의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10% 포인트 적립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마세요! (~10/28까지)
> 국내 최초! 다양한 재료와 후가공까지 완벽 지원하는 CNC 자동 견적 산출 서비스 바로가기

 

2. 추가 옵션 기능

크렐로 사진 복합 레이어 (8).jpg

  실시간 견적 시스템에 ‘추가옵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추가옵션’을 통해  인서트, 탭가공, 정밀공차, 홀가공, 실크인쇄, 인그레이빙, 레이저마킹 등 필요하신 추가 작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추가 옵션 기능은 추가 작업 때문에 크렐로 엔지니어와 메일 또는 유선을 통해 따로 소통해야만 했고, 제조한 후에 다른 업체를 다시 찾아봐야 했던 번거로움을 해결하고자 추가하였습니다. 크렐로는 고객님들의 이야기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완성도 높은 제품을 빠르고 쉽게 제조하실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

 

3. 크렐로 팁스 선정

크렐로 사진 복합 레이어 (9).jpg

  크렐로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되었습니다. 팁스는 역량을 갖춘 창업기업을 발굴하여 선정평가를 통해 기술개발(R&D), 창업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하는 공신력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팁스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표준 견적을 산출하고 제시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서 제조를 원하는 기업들이 더욱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아가 제조업계의 디지털 전환과 공장 없는 제조 기업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생산 파트너 페이지 리뉴얼

크렐로 사진 복합 레이어 (10).jpg

  크렐로 생산 파트너 페이지가 복잡하여 이용이 불편하다는 의견을 종합하여 생산 파트너 페이지의 디자인과 기능을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이제는 생산 파트너 가입부터 생산 품목 관리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렐로는 이번 분기 일본과 대만 서비스 등 해외 진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실력 있는 생산 & 설계 파트너 분들을 대거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끌고 있는 저희와 함께 끝없이 성장하고, 세계를 혁신 해보실 파트너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확 바뀐 크렐로 파트너스 페이지 바로가기

 

og (1).jpg

 

  얼마 전 미국 워싱턴에서 발간되는 USNews지에서는 세계 10대 강국의 순위를 발표하며 한국을 6위로 발표했습니다. 함께 포함된 미국, 중국, 러시아, 독일, 일본 등 세계 10대 강국들은 지난 100년간 인적 역량, 기반 시설 등을 앞세운 제조 강국이었습니다. 제조업에서 가장 성공한 나라들이 선진국이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한국도 마찬가지 입니다. 한국 경제의 힘은 ‘제조업’에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제조업의 시대가 끝났다.', '한국 제조업 위기.', '문 닫는 중소 제조 기업들....’ 뉴스에서 자주 들어보신 적 있는 이야기들일 것입니다. 왜 매년 한국 제조업이 위험하다고 하는 것일까요? 세계 6위보다 더 성장하기 위해서 제조업계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까요?

 

링크 이미지 (40).jpg
링크 이미지 (41).jpg

 


 

Creallo.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