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제조업 플랫폼 크렐로의 주인공은 여러분입니다.

남시우
남시우
크렐로 4번째 소식.jpg

  안녕하세요. 크렐로 고객님!
  유독 빠르게 여름이 다가 온 것 같은 6월입니다. 더워지는 계절, 건강관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2년 네번째로 전해드리는 크렐로 소식은 다양한 혜택과 추가된 쿠폰탭, 추천 시스템 탑재 등 풍부한 소식들을 했습니다.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1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겠습니다.

크렐로 쿠폰.jpg

  항상 관심 가져주시고,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크렐로는 매년 3,000건 이상의 제조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국내 대표 온라인 제조 서비스 플랫폼으로 우뚝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없었다면 불가능했을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님들과 더 다양하게 소통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 싶은 마음으로 쿠폰 탭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아이콘을 누르시면 '쿠폰' 탭이 새로 추가되었으며, 쿠폰 탭에서 쿠폰을 관리하거나 추가하실 수도 있습니다.

  먼저, 이번 6월부터 소중한 리뷰를 써주신 분들 중 매월 3분을 추첨하여 30,000 포인트 쿠폰을 증정하려고 합니다. 이외에도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분들에게 소정의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등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크렐로 쿠폰탭 이용방법.gif
크렐로 쿠폰탭 이용방법

 

2 크렐로를 추천해주세요!

크렐로 추천 시스템.jpg

"크렐로 너무 편해서 저희 회사분들 모두 이용하고 있어요."
"품질이 너무 좋아서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있습니다."
"이전 회사에서도 이직한 회사에서도 크렐로 써보라고 떠들고 다녀요." 

  전시회나 방문 상담 등으로 만나뵈었던 고객님들께서 크렐로팀에 가장 많이 해주시는 이야기들입니다. 매월 1,000명 정도 크렐로 신규 고객님들의 가입 경로를 살펴보면 감사하게도 '지인 추천'이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크렐로를 믿고 선뜻 추천해주시는 분들에게 어떻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것이 좋을지, 추천을 받은 지인 분들에게는 보다 효율적인 제조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방법은 무엇일지 오래 고민한 결과, '크렐로 추천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이제는 꼭! 자신의 추천 코드를 이용하여 제조 서비스가 필요한 지인 분들에게 크렐로를 소개해주시고 특별한 보상까지 받아보세요! 여러분의 추천 코드를 통해 지인 분께서 크렐로에 가입하면 지인 분에게는 10%의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그 할인 쿠폰을 사용하시면 추천해주신 분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드립니다. 지인 분이 첫 주문 이후에도 계속해서 크렐로를 이용해주신다면 1년간 추가 주문 당 결제 금액의 3%를  추천인에게 포인트 적립해 드립니다. 쌓인 포인트는 크렐로에서 언제든지 결제에 이용 가능하며, 사업자에 한해서 30만원 이상부터 현금화도 가능합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 내 추천 코드 확인하기

 

 

 

온라인 제조 플랫폼 크렐로 이야기.jpg

 

  항공우주연구원에서 개발한 한국형 독자개발 우주발사체 누리호가 2차 발사에 성공하며 우리나라는 우주항공시대에 큰 도약을 이뤄냈습니다. 우리 기술로 만든 로켓이 엄청난 굉음을 내뿜으며 우주로 멀리 날아가는 발사 영상을 실시간으로 지켜보며 감동을 받으신 분들도 많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정식명칭 NURI(KSLV-Ⅱ)의 누리호를 구성하는 주요 부품 중에는 3D프린팅 기술이 적용되어 개발 비용과 시간을 크게 절감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우주항공시대의 주역이 되기 위하여 꿈틀거리며 비상을 준비하는 우주항공 기업들이 3D프린팅 기술에 주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비용과 시간의 효율성을 크게 절감하고 싶은 세계적인 기업들이 주목하는 제조업 플랫폼은 과연 누구일까요?

 

링크 이미지 (36).jpg
콘텐츠 링크.jpg

 


 

온라인 제조업 플랫폼 크렐로의 주인공.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