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부품 제조 플랫폼 크렐로 소개, 지금 바로 제조 시작!

남시우
남시우
creallo0821.png
크렐로 온라인 제조 서비스 플랫폼, AI자동 견적 시스템

  오늘은 온라인 부품 제조 플랫폼, 크렐로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AI가 해결하는 온라인 부품 제조

  크렐로가 3D모델 분석 AI 서버를 이용하여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제조서비스 플랫폼은 굉장히 혁신적이고, 국내에서 유일무이한 플랫폼입니다. 비슷한 3D모델 자동견적 서비스를 모방하는 시스템은 많지만, 막상 실제로 이용해보면 분석을 하지 못하거나, 메일로 연락을 요구하는 시스템들이 태반인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고객사로부터 '제조업의 미래'라는 평가와 자체 기술 개발로 특허를 보유한 크렐로는 기존의 제조 서비스들과는 차원이 다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캐드를 활용해 설계완료 후 제조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님들은 크렐로의 홈페이지에서 클릭 한번으로 자동견적 시스템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크렐로의 실시간 견적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3D모델을 웹 상에 드래그하는 방식으로 간단히 업로드만 하시면 됩니다. 3D설계 모델을 업로드하는 즉시 AI 서버는 해당 모델을 자동분석하여 생산 비용과 소요시간, 차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등을 고객님들의 화면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크렐로, 실시간 3D 프린팅 분석 기술로 특허 발명 설정등록 - 머니투데이

(주)크렐로(CREALLO, 대표 김희중)는 "온라인을 통한 3D 프린팅 주문 제작 방법과 이를 수행하는 장치"에 관한 특허 발명이 지난 6월 18일 설정...

  모델 업로드 후 견적을 받는데 단 1분도 채 걸리지 않으며, AI서버가 생산 파트너의 생산 캐파, 공장 가동률, 품질 평가 데이터, 이전 고객의 평가, 생산 가격 등 여러 데이터를 빠르게 계산해 최적의 생산 공장을 자동 매칭합니다. 기존 국내 위탁 생산 방식에 비해 최대 70%의 생산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결과물을 받는데도 빠르면 2일, 늦어도 3~4일이면 도착합니다. 이미 수 많은 기업들과, 연구실, 기관, 작가님 등이 이용 중이시며, 꾸준히 재주문을 하고 계시는 등, 크렐로는 런칭 이후 감사하게도 고객후기 4.9점이라는 평점을 유지하며 많은 후기들이 매일같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크렐로 견적시스템 3d 모델 실시간 확인.png
크렐로의 클라우드에서 간편하게 불러온 3D모델 샘플

  크렐로의 클라우드에 안전하게 보관 된 모델 파일들은 간편하게 다시 불러올 수 있으며,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웹상에서 모델을 열어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이후 클릭 한번으로 카트에 추가, 간편한 결제시스템을 통해 결제 완료까지 마치는 순간, 고객님의 제품은 바로 제조공정에 돌입하게 됩니다. 지금 바로 제조 시작 !

모두를 위한 온라인 스마트 팩토리

Online Smart Factory for Everyone

크렐로의 비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고 빠르게 해결되고,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 크렐로는, 고객 여러분들 손 안의 스마트 팩토리입니다. 맞춤 제작 또는 난이도가 높은 설계 작업 또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크렐로는 제조업 전반의 성장과 크렐로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이 혁신의 주인공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밀착 마크 해드리고 있습니다. 전문가 상담 버튼을 누르신다면 크렐로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친절하고 빠르게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실시간견적시스템 210827 gif.gif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

  크렐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할 것 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꾸준히 경청할 것이고, 기술 고도화를 통해 제조 공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소한 문제들까지 정확히 예측해 나갈 것입니니다. 그리고 우수한 글로벌 생산 파트너들을 계속해서 발굴하고, 생산과정과 유통과정까지 철저히 관리해서, 소재 및 부품 제조의 디지털 혁신을 앞당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제품제작, 목업, 3D프린트 서비스 찾으신다면 크렐로 !

Creallo.jpg
AI가 해결하는 온라인 부품 제조, 크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