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더 빠르고 쉬워진 크렐로에서 전해드립니다.

남시우
남시우
Frame 1 (1).png

  안녕하세요! 크렐로를 항상 이용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고객님! 어느새 한 해 뿌렸던 땀과 노력을 거두는 결실의 계절 가을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셨던 일들에 대한 결실이 풍성하게 맺어지길 바랍니다. 그리고 점점 깊어가는 서늘한 가을 기운에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10월에는 많은 분들이 기대해 주셨던 자동 DFM 분석 시스템 탑재와 함께 검정 레진 비용 대폭 절감, 도색 비용 산출 알고리즘 개선 등과 같은 업그레이드 소식들을 한가득 준비했습니다.

 

1. 자동 DFM 분석 시스템 탑재로 365일, 24시간 즉시 주문 가능

211012_자동DFM분석시스템_이미지.jpg

  기존 자동 견적 프로세스에 AI 성능을 강화한 ‘자동 DFM 분석 시스템’을 탑재하였습니다. 업그레이드된 시스템에서는 3D 모델 자동 분석 단계에서 생산 가능성을 함께 검토하고, 모델의 정합성에 대한 피드백까지 3D 뷰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기존에는 관리자가 카트에 담긴 모델을 직접 모니터링하고, 피드백해야 했기 때문에 주문까지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었지만, 이제는 그 과정을 AI가 대신하여 365일, 24시간 즉시 주문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검정 레진 출력 비용 대폭 절감

검정레진 뉴스레터.jpg

  SLA 검정 레진 출력 비용을 대폭 절감했습니다. 기존 검정 레진 출력물은 고품질로 제공하기 위하여 부가적으로 검정 도색 후 배송해드렸지만, 이제는 순수 검정 레진 출력과 검정 레진 출력 후 검정 도색 서비스를 분리하였습니다. 순수 검정 레진 출력에 대한 요청 사항이 많았고, 보다 생산 비용을 절감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에게 더 나은 맞춤형 제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3. 도색 비용 산출 알고리즘 개선

검정레진 뉴스레터 (1).jpg

  후가공 도색 서비스 관련 소식입니다. 작은 크기의 부품들 여러 개를 도색할 경우 부품 개수에 맞춰 계산되어 견적 가격이 비싸게 측정된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도색 시스템 알고리즘을 전반적으로 개선하였습니다. 이제는 작은 부품이든 큰 부품이든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색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크렐로가 되겠습니다.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4. 인사이드 3D프린팅 엑스포 참관

인사이드3d프린팅.jpg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2021 인사이드 3D프린팅 엑스포'에 방문하였습니다. 국내외 3D프린팅 산업 최고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현장의 열기가 뜨거웠습니다. 3D프린팅 관련 최신 기술 동향을 살펴볼 수 있었고, 각 분야에서 제조 혁신을 이끌고 계시는 관계자분들을 직접 뵙고 응원할 수 있었습니다. 또 크렐로의 고객님들에게 앞으로 더 다양한 맞춤 제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수의 참여 업체와 정보를 공유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약속할 수 있었습니다.

 

  준비한 10월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11월에도 유익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이 필요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1:1문의나 실시간 채팅, 크렐로 사용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연락 주세요. 고객님들의 제조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reallo13.jpg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 크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