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크렐로, 실시간 자동 견적 페이지 탭기능 업데이트 소식과 고객님들께 연말인사 드립니다.

남시우
남시우
크렐로 12월 소식 입니다.jpg

  안녕하세요 !
  2021년 한 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연말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2022년에도 건강과 평안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올해의 마지막 크렐로 소식은 실시간 자동 견적 페이지 기능 업데이트, 혁신 파트너 인터뷰 등을 준비했습니다.

 1. 실시간 자동 견적 페이지 탭기능 추가 업데이트

실시간 견적 페이지 탭기능 시연 영상.gif

  크렐로의 실시간 자동 견적 페이지에 탭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탭을 추가하거나, 이름을 변경하여 다수의 프로젝트를 쉽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11월,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시간으로 3D 모델을 자동 분석하여 생산 가능성을 검토하고, 즉시 견적을 제공하고 있는 크렐로 실시간 견적 시스템의 월 이용 고객 수가 4,000명을 돌파했습니다. 더욱더 빠르고 쉬운 제조 서비스를 위하여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
 > 업그레이드 된 실시간 견적 페이지 이용해보기

2. 크렐로의 혁신파트너 - 커널로그 김은서 대표님을 소개합니다

크렐로 소식 12월 제조서비스.jpg

  온라인 제조 서비스 플랫폼 크렐로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계시는 혁신의 주인공을 소개해드리는 시간, ‘크렐로 혁신파트너 소개’의 두 번째 손님을 만났습니다. 에너지 하베스팅 기술을 필두로 ‘지속가능한 에너지 환경’을 만들고 계시는 커널로그의 김은서 대표님입니다. 김은서 대표님과의 유익한 인터뷰 함께 보시죠.
> 크렐로 혁신파트너 소개 - 커널로그 김은서 대표님을 만났습니다


3. 2022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크렐로 사진 복합 레이어.jpg

  지난 한 해, 베풀어주신 관심과 응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크렐로의 모든 고객 여러분들에게 부디 행복과 평안, 건강함만이 가정과 일터에 깃들길 기원하겠습니다. 크렐로 서비스를 시작한 지 벌써 2주년이 넘었습니다. 많은 분이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음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님들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는 크렐로가 되겠습니다. 


-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크렐로 온라인 제조업 플랫폼.jpg
제조가 빠르고 쉬워집니다 _ 크렐로